본문

여행자보험의 필요성 및 장점과 조건은?


| 국내여행자보험 필요성 및 장점 

국내여행자보험이 필요한 이유는 여행을 갈 때 너무나 많은 변수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만일 캐리어를 들고 간다면? 캐리어를 옮기는 직원들이 조심히 다루어주지 않기 때문에 파손의 우려가 굉장히 높습니다. 이때 여행자 보험을 가입했다면 보험사에 연락해서 여러가지 서류 작성 후, 금액을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별거 아닌거 같아도 여행 시에는 어떠한 변수가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꼭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루에 1~2만 원밖에 안하기 때문에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크게 부담이 되지는 않을겁니다. 


여행자 보험은 캐리어 파손 이외에도 핸드폰 분실, 소매치기 등. 서류상으로 증명될 수 있는 물품의 경우 모두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어플을 설치하면 공인인증서 없이도 핸드폰 인증을 통해서 간편하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여행자보험의 보장중 3가지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첫번째로 병원 의료비. 여행에서 아픈 것만큼 힘든것은 없는거 같습니다. 국내여행자보험은 집을 떠나서 여행을 마치고 집에 돌아올 때까지 발생하는 위험을 보장해 줍니다. 


두번째로 휴대폰 파손입니다. 여행을 하다보면 가방이나 노트북 등. 중요한 물건이 파손되거나 도난의 위험이 있는데요, 국내여행자보험에 가입하면 금액 한도 내에서 실제 손해액을 보상해 드린답니다. 


마지막 세번째로 배상책임 입니다. 여행에 가서 본인의 의도와 다르게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입히는 경우도 있는데 국내여행자보험으로 보상이 가능합니다. 


이처럼 국내여행자보험은 장점이 많기 때문에 꼭 필요한 보험입니다. 해외여행자 보험도 아니고 국내여행자 보험을 굳이 들어야 하나 의문이 드실 수도 있지만 예전이라면 몰라도 요즘에는 여러가지 활동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만약의 상황을 대비해서 국내여행자 보험에 대해 알아보고 가입을 하시는게 좋겠죠.


| 국내여행자보험 조건

여행자보험의 경우 개인별 조건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필요한 담보가 담긴 상품을 선택하는 게 중요합니다.

 보험다모아에서 검색해보더라도 실제 인터넷 가입 진행 중 특약 추가 등으로 보험료가 달라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회사별, 상품별로 비교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